2018년 한해 동안 행복한 이천시를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제19회이천시자원봉사자기념대회가 11.23(금)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엄태준 이천시장(이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 날 엄태준 이천시장(이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및 경기도의원, 이천시의회의장 및 의원,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등이 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를 전하였고 500여명의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기념대회 1부는 이천출신의 미모의 아나운서 이연희 님께서 맡아 원활한 행사진행과 함께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자원봉사자를 위한 시상과 뜻깊은 날은 기념하기 위한 쌀기부 행사인 '이천행복나눔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으로 모인 이천행복나눔미 1,500kg는 사랑나눔이천푸드마켓을 통해 이천시에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었습니다. 




▲이천시장상 

(수요처관리자 박종옥, 신한은행 이천지점, 이천시학원연합회 강병덕, 한국관광대학교총학생회, 새마을교통봉사대이천지대 김학구)



▲시의회의장상

(대한적십자사이천구만리봉사회 정윤모, 이천남천로타리클럽 정희순, 이천시자율방범연합대 조문희)



▲국회의원상

(증포자율방범대 박수현, 한국자유총연맹이천시여성회 최미란, 대한간호협회이천시간호사회 김영숙)




▲동자봉이(자원봉사활동시간 5,000시간 이상)

(이천경찰서모범운전자회 홍순돈, 대한적십자사이천구만리봉사회 형상혁, 대한적십자사이천토야봉사회 김말자)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상

(전문교육강사단 박종남, 모가면새마을부녀회 이현옥)
























▲이천행복나눔미 1,500kg 사랑나눔이천푸드마켓에 전달.





2부행사로는 초대가수 공연 및 경품추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초대가수로는 히든싱어 홍진영편과 인간극장 우유배달소녀로 유명한 지나유씨의 공연으로 흥이 넘치는 분위기가 한껏 끓어올랐습니다.










열기 가득한 공연이 끝난 후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다양한 경품추첨으로 기념대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올 한해도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묵묵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리며 다가올 2019년에도 모두가 행복한 이천시를 위해 저희와 함께 해주세요. 





+ Recent posts